직접 가 본 우리 나라

[울산호텔/울산숙소] 울산 스타즈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1박 후기:)

김뿌우 2018. 5. 25. 15:40

이번 울산 여행에서 묵은 숙소는

 

울산 스타즈호텔

울산 리버사이드호텔

 

이렇게 두군데!

 

 

생각보다 시티호텔이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하고 해서 굳이 모텔에 묵을 이유가 없더라구요.

 

 

먼저, 스타즈호텔에 대해서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 때 리버사이드호텔을 소개할게요^^

 

둘 다 각자 장단점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가

리버사이드호텔 후기 작성했습니다^^

비교하시려면 리버사이드호텔 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1. 스타즈호텔 찾아가기


 

 

 

 

울산 남구 남중로 65

 

밤에 가서 주변이 잘 안 보여서 그런지~

주변이 휑한 느낌이더라구요.

 

호텔 뒷편으로는 유흥가가 많아요.

 

주변에 편의점이랑 마트가 곳곳에 있어서 불편하지는 않고 근처에 이마트도 있더라구요^^

 

 

주차는 기계주차입니다!

 

스타즈호텔 입구 오른편으로 지하로 내려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2. 스타즈호텔 전경 & 체크인, 체크아웃


 

처음 도착했을 때는 밤이어서~

밤에 찍은 사진 먼저^^

 

 

 

 

이 날 비가 조금 내렸어서 화질도 흐릿하네요ㅋㅋㅋ

 

조오기 'StazHotel' 스타즈호텔이 보이죵?ㅋㅋㅋㅋ

 

 

 

그래서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가는 길에 사진을 다시 찍었습니다^^

 

 

 

건물이 예쁜 것 같아요^^

 

 

체크인  15:00(3PM)

 

체크아웃  익일 12:00(12PM)

 

 

저는 'Lovesome PKG'를 구입해서 다녀왔어요.

 

- 컵와인 2개 + 조식 2인

- 체크아웃 2PM

 

이렇게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였어요:)

그래서 조금 더 늦게 체크아웃이 가능했답니다.

 

 

 

 

 


 3. 스타즈호텔 내부 사진 & 객실 뷰


 

 

 

 

 

이 곳은 로비입니다^^

분위기 좋죠~ 깔끔깔끔

 

로비가 생각보다 넓고 좋더라구요.

 

 

 

프론트데스크입니다.

왼편에 보이는 곳이 스테이 앤 베이커리더라구요.

사 먹어보진 않았어요~

 

 

처음에 체크인 하러 들어갔을 때 프론트 직원 3~4명이 계셨는데 얘기 중이시더라구요.

그 중 1명이 체크인 응대하고 있는 중에도 나머지 분들은 계속 그 앞에서 사담 나누셔서 조금 그랬어요.

 

 

그거 말고는 매우 친절하셨어요.

 

Lovesome 패키지로 예약했었는데, 안내할 때부터 알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2PM에 퇴실하면 된다고 안내해주고 컵와인도 여기서 받았어요.

 

 

숙소에 올라가서 찍은 컵와인 사진^^

 

원래 와인맛을 모르는 사람이라..ㅋㅋㅋ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끝맛이 많이 세지 않아서 먹을 만 했어요.

나중에 과일이랑 안주거리 간단하게 사와서 한 잔 했답니다.

 

 

 

 

 

로비에 셀프체크인 체크아웃 할 수 있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사용해보진 않았어요^^;;

 

공항이 생각났다는..ㅋㅋ

 

 

5층부터 22층까지가 룸이고

2층이 조식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어요.

 

3층에 피트니스센터랑 세탁실도 있던데- 필요하면 이용하시면 될 듯^^

 

 

 

 

저희는 12층을 배정받았습니다:)

 

1216~1219 숫자 아래쪽에 보시면 물컵 모양이 있죠?

 

그 쪽으로 따라가보면

 

 

 

이렇게 정수기가 위치해있습니다^^

 

객실 냉장고에 생수 2병 있고 따로 정수기도 있더라구요.

 

좋은 듯 해요!

 

 

 

엘리베이터는 3개 있어요.

 

속도도 빠르더라구요^^

 

 

 

 

 

쨘!

 

침대 푹신해보이죠?^^

 

정말 깔끔깔끔합니다.

 

생각보다 방은 작아서 침대 앞 공간이 좁긴 한데- 두 명이서 묵기에 괜찮아요.

 


 

 

화장실 문이랑 입구에 옷장 문이 같은 문이예요.

 

화장실 문을 닫으면 옷장이 나오고, 옷장 문을 닫으면 화장실 문이 열려요ㅋㅋㅋㅋ

 

 

화장실 문을 열면 요로코롬 가운이 걸려있네요.

 

 

깔끔깔끔

 

 

어메니티 그 전에 다른 포스팅으로 보고 퍼즐처럼 되어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직접 보니까 아이디어가 참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화장실 옆으로 작은 냉장고와 커피포트가 있어요.

카누 커피가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모던 & 깔끔이죠?

 

침대 양 옆으로 콘센트가 있어서 좋았어요.

각자 휴대폰 충전할 수 있어서~

 

침대등 뒤쪽으로 보면 전등 스위치가 있어요.

 

침대에서 불 켜고 끌 수 있어요^^

 

 

 

밤 뷰 & 아침 뷰ㅋㅋㅋㅋㅋ

밤에 찍은 사진은 비가 와서 촉촉한 느낌이네요.

 

아침이 되니까 날도 맑게 개고^^

저 멀리 꿈동산 관람차도 보이네요ㅋㅋㅋ

 

 

 

 


 4. 스타즈호텔 조식


 

 

 

체크인 할 때 이렇게 조식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분실하면 재발급이 안 된다고 하니 잘 챙겨두세요~

 

조식 시간 6:30~9:30AM

2BnB pub & restaurant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오른편에 바로 식당이 있습니다^^

 

런치도 따로 하는 것 같더라구요.

 

시간이랑 가격이 적혀있어요!

 

 

 

 

 

 

 

 

 

 

 

조식은 진짜 대만족!!

 

맛도 있고 음식 종류도 생각보다 더 다양하더라구요~

 

이것저것 먹을 게 많아서 행복한 아침식사였어요:)

 

스타즈호텔에서 묵는다면 조식 꼭 드세요^^

 

 

아메리칸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

 

감자샐러드 짱짱 맛있어요:)

 

 

시리얼, 쌀국수, 스프까지 다양하게 먹었습니당!

 

 

 

요건 한식스타일로ㅋㅋㅋㅋㅋㅋㅋ

 

 

 

 


 5. 스타즈호텔 총평


 

 

좋았던 점

 

매우 깔끔하다.

두 명이서 묵기에 딱 적당한 크기

조식!!!!!!!!!!!!!!!

 

 

 

 

아쉬웠던 점

 

기계주차

주변에 먹을 곳이나 갈만한 곳이 없다.

혹시 흡연자가 있으시다면 이 호텔은 흡연구역 없고 무조건 금연이예요~ 밖에 나가셔야 합니다!

뷰가 아쉬워요ㅠㅠ

 

 

 

전체적으로는 대만족이었습니다:)

 

 

 

 

 

 

+ 제 돈 주고 숙박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