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써 본 물건

애플워치SE GPS 40mm 실버 언박싱:) (+배송)

김뿌우 2020. 11. 4. 02:20

 

 

아이폰, 에어팟에 이어 3번째로 쓰게 된 애플 제품!

살까 말까 엄청 고민하고

사기로 결정하고 나서도 사야 되나 또 고민하고

진짜 사야겠다고 했을 때 뭘로 살지(3 or 6 or SE) 고민해서

드디어 갖게 된 애플워치......♡

 

 

 

애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했습니다.

 

www.apple.com/kr/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10월 24일에 주문하고

10월 27일에 출고되었다는 메일을 받고

11월 2일에 도착했습니다.

 

주문하고 열흘만에 받았고

주말에 주문했으니까 그래도 꽤 일찍 받았다고 생각.. :)

 

DHL 택배로 출고되어 물건 받았습니당

검색해보니 한국 들어와서는 우체국 택배로 받았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DHL 센터에서 가져다주었어용!

 

11월 2일 당일이 될 때까지 배송조회 화면에는 위의 접수 밖에 뜨지 않았었는데

당일 되니까 인천 도착해서 부산까지 와서 직원이 배송 출발했다는 것까지 주르륵 떴어요.

 

(절대 그 날짜에 도착 안 할 줄 알았는데)

애플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예상한 딱 그 날짜에 받았구요.

(빠르지도 늦지도 않고 정확하게!!)

 

배송해주시는 기사분께서 미리 전화주시고

집에 있다고 하니까 바로 가져다주셨습니다!

사인 받아가셨어요!

 

 

 

11월 2일에 받았는뎅 11월 3일 배송됨으로 뜬당...

 

애플워치 SE GPS 40mm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 블랙 스포츠 밴드

 

se는 알루미늄 케이스 밖에 없다지요.

6는 티타늄,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 요렇게 3가지 케이스 중에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골드는 처음부터 살 생각 없었고

스그랑 실버 중에 고민했는데

줄질하기엔 실버가 무난해보여 실버로 선택했어요.

 

사이즈 보통 여자분들은 40mm로 착용하시던데

개취여서 시착해보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냥 겉 상자도 예뻐보이는 건 함정...

누런 상자를 열면 애플워치라고 적혀있는 하얀 상자가 나옵니당.

 

 

사진 왜 이렇게 뿌옇게 나왔냐..

 

 

열면 또 상자 2개 나와여...

 

 

 

사진으로 표시되어 있듯이

하나는 워치 들어있는 상자고

하나는 밴드 상자예요!

 

 

워치랑 충전케이블이 나란히 예쁘게 누워있네요.

 

 

 

밴드는 SM이랑 ML 하나씩 들어있어요.

본인 손목에 맞는 사이즈로 착용하시면 됩니다!

 

(보통 여자는 SM으로 하면 맞다고 하는데..ㅠㅠ

저는 손목이 굵은 편인지 SM은 불편해서 ML로 착용했습니다..)

 

 

 

이상한 착용샷.

 

 

 

 

제가 고민했던 건

일단 사면 뭐가 좋을지 잘 모르겠고 잘 쓸 수 있을지였는데

활용하기 나름인 거 같아요!!

 

움직이기 싫어하고 완전 집순이인데..

일단 워치 사고 나니 움직이고 싶어졌어요..ㅋㅋㅋㅋㅋ

 

스트랩 취향 따라 바꿔서 착용할 수 있으니까

계절 타지 않고 쓸 수 있구요.

 

무엇보다 예쁩니다.

 

 

주문한 스트랩이랑 보호필름 도착하면 추가 포스팅 ㄱㄱ 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