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고 싶어서

S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캐릭터 무료 만들기:)

김뿌우 2020. 11. 2. 09:51

 

프로필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를 그리고 싶었는뎅..ㅠㅠ

옛날 옛날 꼬꼬 옛날 포토샵 만지작거리다가 손 놓은 지 오래고..

손으로 그리려니 한계가 있고..ㅋㅋㅋㅋ

 

그래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용

 

 

 

 

 

kr.vonvon.me/quiz/604

 

봉봉 mini -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내가 만든 mini로 프사를 꾸며보세요.

kr.vonvon.me

↑ 거두절미하고 링크 겁니당.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여자/남자를 선택할 수 있게 나와요.

 

 

저는 여자니까 여자로 선택했구요.

성별 선택하고 나면 이름 입력하게 나옵니다.

(큰 의미는 없는듯요!)

 

그러고 나면 마치 인형 옷 입히기 하듯

얼굴형부터 머리 스타일, 눈, 코, 입, 의상, 악세서리 등 내 스타일로 만들 수 있어요.

 

좌측 상단 '랜덤뽑기'를 클릭하면 마음대로 조합해서 만들어줍니다.

원하는 스타일로 직접 선택해서 만들어도 되고

랜덤뽑기 여러 번 눌러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선택해도 되겠네요

 

 

다 만들었다면 OK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만든 캐릭터가 보여지구요.

이미지로 저장하려면 좌측에 '크게 보기'를 눌러서 캡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크게 보기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귀엽죠?ㅎㅎㅎ

손쉽게 내 캐릭터를 만들 수 있어요:)

 

 

덕분에 귀여운 캐릭터를 만들어서 기분 좋아졌어요:)

재주 있는 분들이라면 직접 그리거나 만들면 되겠지만

직접 만들기 어려운 분들은 참고하셔용ㅎㅎ

 

 

 

 

- 끝 -